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🐉 🏡 *^!^-",*🏡🐉 남북미 정상 판문점에서 만났다.



🐉🏡*^!^-",*🏡🐉

남북미 정상 판문점에서 만났다

남북 정상
판문점에서
만나는 광경을 봐왔다.

오늘 미국
정상이 남북 정상과
함께 하는 것을 보았다.

한반도 통일
이 대전제가 대두되는데
통일에 제일 우방을 자처하는 나라있다.

이 국가는 신탁이 끝나고
북한에 소련이 전체의 무기를 주었고
남녁에 있던 미국 다 가지고 떠나갔었다.

그 날 이후
얼마가지 않아 남북전쟁이 발발
남쪽 정부는 피난하여 정부를 옮겼다.

미국 또한 남북전쟁
1860년 노예해방전쟁 일어났는데
1860년 우리는 동학혁명이 시작되었다.

왜, 자기네가 겪고도
우리의 속내를 알아차리지 못했을까?
아니다. 그들, 모른 척 했다 그게 나으니까.

실재 우리의 노예들은
1958년 거의 100% 해방이 되었고
관노 2~3%만 남은 민본의 나라였었다.

그대들,
정녕 이 사실을 알고 있다면
두눈에 맺히는 눈물을 훔칠 수 있을까?

우리가 생각할 수 없는 현실
나는 알고있다 통일을 직관할 때에
자랑스런 우리 역사를 잊지않고 기억한다.

통일엔 먼 길이 필요하다
독일처럼 하룻밤에 이루기에
북한이 준비가 많아 연방을 원했었다.

우방에선 짧게 봤다
큰 소리 하나면 된다고 생각하고
악의 축, 운운 선제공격을 갈하고 있었다.

그들이 지원에서
경수로 자본에 2개 대국 합쳐도
우리 정부 지원금에 다다르지도 않았다.

국제사회에서
우리국가에서 이 진실을
과연 얼마가 알고나 있을까? 아파온다.

아!
우리의 민주주의여...
우리의 자랑스런 통일국가여...
외치노라,
민주는 민본이고 부족이고 씨족이었노라.